■ 진주지역 자활센타 “함께하모” 1호점 개소 및 “라면(봉지,컵)” 기부 안내 ■
• 진주지역 자활 센타 (교구 사회복지국 관활)에서 6월17일(수) ”함께하모“ 1호점을
개소하고, 자활센타의 요청으로 본당 신부님께서 방문 하여 축복을 하였습니다.
• ”함께하모“ 공동체 공간은 쉼터와 간편식(라면)을 매개로 하여 은둔과 고립에 처한 이웃 을 찿아내어
그들이 복지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하고, 사회적 고독과 고립을 예방하기 위한 프로그램(공간)입니다.
• 이 공간에서 필요한 간편식사용 ”라면“을 기부 받고자 합니다.
특별히 우리 본당 관할에 위치한 공동체 공간인 만큼 본당 강당 입구에
”라면 기부함“을 설치 하였습니다.
• 교우 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부 바랍니다.
(”함께하모“ 공간을 방문하여 기부하셔도 됩니다)
※ ”함께하모“ 공동체 공간 위치 : 진명여중 급식소 방면 사거리 동남강이발관 옆
